본문 바로가기

뷰티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30대 여성 에센스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가격

30대 여성 에센스 추천

 

매일 저렴이 화장품 소개만 했는데요~

오늘은 고가 화장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명 김희애 명품 화장품으로 유명한

sk2 화장품 이랍니다.

 

이건 소문인데요~

김희애 님 인기가 올라가면

SK2 매출도 함께 올라간다고 하더라고요~

동안 피부로 유명하다보니 그런가봐요!

 

 

많은 sk2 화장품들중 오늘 소개 할 제품은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랍니다.

 

 

 

용량 30ml 가격이 19만원 이상으로

정말 고가의 에센스랍니다.

 

요즘은 셀루미네이션 오라 라고

새로 출시했지요.

난 아직 셀루미네이션 ex 를 사용하는데

난감 합니다. ㅋㅋ

 

 

 

sk2 광채에센스는 스포이드로 사용하기에

깔끔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스포일러를 자세히 보면

안쪽으로 구부러진게 보인답니다.

구부러진 스포일러가 필요한곳에

딱 사용하기 편리하게 해줘요.

 

 

 

에센스 질감은 끈적이지 않지만

촉촉하고 부드러운 자연스러운 타입의

에센스였답니다.

 

 

 

사진에는 잘 안나왔는데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반짝이는 펄이 보인답니다.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는 모르겠지만..

효능을보니깐 광채 파운데이션을 한 듯

피부톤, 피부결, 잡티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써있더라고요!!

 

 

 

에센스에서 광채가 나는 느낌

 

 

 

촉촉하고 흡수가 빨라요.

 

 

 

위에서 언급했듯 에센스 안을 보면

반짝 빛나는게 보이는데 이것들이 피부에

스며들면서 촉촉해보이고 밝게 빛나는듯

보이게 해준답니다.

 

 

 

얼굴에도 바르고..

사용한지 이제 1년 됐답니다.

고가의 화장품 이다보니

팍팍 쓰지않고 조금씩 쓰니깐

오래 사용하게 되네요..

 

보관은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답니다.

더 오래 사용하려고.. ㅎㅎㅎ

 

지금은 sk2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로

업그레이드해서 이름까지 바꿨더라고요..

어차피 비슷합니다.

다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니깐요!!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에 광채가

나는 에센스랍니다.

사실 sk2 일본 화장품이라 안쓰려고 했는데

sk2는 효과가 좋답니다.

제 피부에 잘 맞는건지..

그래서 비싸지만 무리 하면서도

자꾸 사용하게 되는 화장품이죠.

 

이건 써보면 알듯..

비싼 만큼 효과 있는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