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피치코랄 볼터치/ 조성아22 틴티드 로즈 20대,30대 여자 블러셔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피치코랄 볼터치 20,30대 여자 블러셔 추천

조성아22 틴티드 로

 

여름 초 가을에 바르기 좋은 색상

피치코랄!! 그래서인지 여름에는 피치코랄

색상이 정말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화장품 좋아하는 저도 피치코랄 메이크업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피치코랄 색상의 볼터치!

블러셔를 좋아한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메이크업 제품도

피치코랄 색상으로~

늘 그렇듯!! 조성아22 제품 이에요! ㅎㅎ

 

제가 조성아22 제품이 많은건

조성아22 메이크업 세트로 가지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바닐라 퍼퓸 = 피치 색상 이여요!

 

 

 

돔 모양으로 바르기 편하게

만들어졌답니다.

 

 

 

피치 색상 안에는 반짝이는 펄도 있는데요~

그래서 바르면 반짝이는게 정말 예뻐요!

 

 

 

처음 바르면 살짝 과한듯

진한 느낌 이지만~~

 

 

 

손으로 잘 문질러주면

이렇게 자연스러운 피치 색상이 된답니다.

은은하게 빛나는게 정말 예쁘죠? ^^

 

 

 

바른듯 안바른듯~

반짝이는 피치코랄!!

화사하고 큐티한 색상이에요.

 

 

 

볼터치, 블러셔로 사용하고,

아이쉐도우로 사용해도 된답니다.

 

향기는 로즈 향으로 정말 달콤하고

향기로워서 뭐랄까.. 내가 사랑스러워진 느낌?

ㅎㅎㅎ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한참 피어오르는 언니들~~

20대,30대 여자 볼터치, 블러셔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