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125ml 후기/ 30대여자에센스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사용 후기

30대여자에센스 추천

 

비오템은 온천수 수분 에센스를

제가 고등학교때 부터 쭉 사용했는데요.

제 피부에 정말 잘 맞아서

최근 출시했던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도 사용해봤답니다.

 

 

 

용량 125ml 에 가격은 6만원~

쇼핑몰 마다 차이가 많이 나니깐..

여러 사이트 가격 확인하고 사는게 득!

 

 

 

에센스 질감은 끈적하지 않고,

그렇다고 스킨 같지는 않은~

 딱 중간 타입의 에센스!

 

이름처럼 플랑크톤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바다 향이 은근히 나는 에센스! ㅋ

바다 향이라 향기는 호불호가 갈릴듯..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준답니다.

꾸준히 사용했을 경우! ^^

 

 

 

피부 많이 촉촉해졌죠? ^^

꽤 괜찮은 에센스예요~

비오템 치고는 양 많은데 저렴한 가격이고요!!

제가 고등학교때 비오템은

진짜 진짜 비싼 화장품 이였던지라...

한번 사면 몇 달은 거지로 살아야 했는데..

이젠 에센스를 아무렇지 않게 살 수 있는

나이가 됐네요~ 뭔가 좋으면서도 씁쓸한 기분..

나이 들었다는 기분이 들어서 그런가?

ㅎㅎ

 

발효에센스라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제품 이랍니다. 꾸준히 사용해보세요!

퍼니핑크 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