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비엔나 소시지 문어/ 도시락소시지문어친구 눈 만들기 쉽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시락소지지문어친구!

비엔나소시지 문어를 만들었어요.

소시지 문어는 만들기도 쉽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간단한 반찬 혹은

소풍 도시락 반찬으로 좋답니다.

 

전 둘쨰가 어린이집에서

나들이갈때 꼭 만들어주는 도시락 반찬 이여요.

 

 

 

도시락소시지문어친구 눈은 뭘로 만드냐면!!

바로 어린이치즈로 만든답니다.

 

어린이치즈에 빨대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어요.

빨대로 찍으면 딱 좋은 크기의 눈이

만들어지거든요.

 

 

 

치즈로 만든 눈은 만들어 놓은

비엔나소시지문어에 붙이는데요!

 

소시지문어는 만들기 쉽기 때문에

따로 사진은 안찍었답니다.

이거 다들 아시죠? ㅎㅎㅎ

 

 

 

문어소시지 눈은 소지지가 살짜 뜨거울때

붙이면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소시지의 물기를 닦고 바로 붙이면

치즈 눈이 잘 붙어요!

 

집에서 반찬으로 먹을때는 눈이 떨어져도

상관없지만 도시락 반찬일 경우에는

이동이 많기 때문에 눈이 다다닥

떨어질수 있으니 소시지가 뜨거울때

치즈 눈을 붙여서 떨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그리고 비엔나소시지 문어 눈을 좀 더

디테일하게 만들고 싶다면

치즈 눈 안에 검정 깨를 넣으면 된답니다.

근데 이거 손 두꺼우면 넣기 힘들어요..

그래서 전 그냥 치즈 눈만 붙입니다.

하하하;;

 

 

 

이정도만 해줘도 아이들은 좋아해요!

즐겁게 잘 먹는답니다.

 

소풍가서 친구들이 다 뺏어 먹었다고

울기도 하고요! 소풍가면 소시지 문어는 인기 짱!

 

 

 

만들기 쉬운 도시락 반찬 소시지 문어!

엄청나게 만들기 쉬우니깐요!

항상 아이들 도시락 반찬이

고민이라면 꼭 한번 만들어 보셔용!!

5분이면 뚝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