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코스트코 할로윈 동전 초콜릿 구매 후기/ 추천 상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할로윈 동전 초콜릿 구매 후기!

 

맛있는 초콜릿이 가득 있는 곳 코스트코~

저번주에 갔는데 할로윈 사탕, 초콜릿이

가득 나와있었답니다.

 

그중 아이들이 사달라고 하는

할로윈 메달리온 동전 초콜릿을 사왔어요!

 

네이버에서 메달리온 동전 초콜릿 이라고

검색하면 쇼핑몰이 나오는데

가격이 코스트코보다 비싸네요..

 

 

 

정면에는 할로윈 호박 얼굴이 찍혀있고

 

 

 

뒷면에는 할로윈 마녀가 찍혀있답니다.

할로윈 분위기 제대로죠!

 

 

 

크기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왜 메달리온 동전 초콜릿 이라고

부르는지 알겠네요. ㅎㅎ

 

 

 

두께는 크기에 비해 얇습니다.

동전 초콜릿 이니깐.. ㅋㅋ

 

 

 

반짝이는 금빛이라 화려한걸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좋아했어요.

 

 

 

꽤 크기 때문에 1개 먹어도 충분 하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하루 1개 먹이고 있지요.

많이 먹으면 이빨 썪으니깐..

 

 

 

할로윈 메달리온 동전 초콜릿 가격은~

비밀 입니다. 궁금하다면.. 댓글로~

 

요거 정말 크고 맛있답니다.

총 24개 들어 있고요~

 

마음에 들어서 다음주에 또 사려고 합니다.

아이들도 잘먹고 저도 잘먹고 있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추천 상품 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