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김희선화장품 동인비진 에센스 후기/ 30대 탄력에센스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희선화장품 동인비진 에센스 후기

30대 탄력에센스 추천

 

선물 받은 고가의 화장품

김희선 화장품 동인비 에센스!

마침 에센스가 없었는데 정말 잘어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이 만든 화장품으로

요즘 TV에서 김희선이 광고하는

바로 그 제품이랍니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조한 가을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탄력 에센스랍니다.

 

 

 

여자가 30대가 되면 피부가 점점

거칠어지고 건조해지잖아요..

특히 날씨를 많이 타게 되는데

요즘 같은 환절기에 에센스는 필수랍니다.

 

 

 

전체적으로 금빛이 도는데 역시

중국 시장을 노렸나 싶었어요.

중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이

바로 레드와 골드 잖아요!!

 

뭐 6년근 홍삼이 들어가서 그럴수도 있고요!

홍삼 화장품 아니랄까봐 홍삼 향이

진동을 하네요!! 대박 건강한 향 이랍니다.

 

 

 

색상도 홍삼색!

진짜 홍삼 화장품 이구만.. 싶었지요.

 

 

 

그리고 탄력에센스 답게 탄성이 좋았답니다.

쭉쭉 늘어지는 에센스!!

주름 개선에 효과 있을것 같은 점성 입니다.

 

 

 

거칠었던 피부에 촉촉하게 보습 해주며

탄력있게 해주는 에센스네요~

약간 끈적이는건 있지만.. 뭐 안만지면 되니깐..

 

고가의 제품 만큼 효과가 기대되는 제품이며,

일주일 사용해본 결과 괜찮았습니다.

가격만 아니면 꽤 괜찮은 가을 에센스네요!

 

아껴서 써야지!

마음에 쫌 든다 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