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30대 여자 얼굴 각질제거 팩 추천/ 더페이스샵 베이비페이스 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0대 여자 저렴한 얼굴 각질제거 팩 추천:

더페이스샵 베이비페이스 팩

 

각질제거팩 혹은 모공팩은 가격이

참 비싸더라고요.

특히 떼는 팩은 더욱 더 비싼데요.

홈쇼핑 국민 모공팩 진짜 비싸서

저렴한 각질제거 팩을 찾다가

사용하게된 제품을 소개합니다.

 

 

 

더페이스샵 베이비페이스 흑효모

오곡 필오프팩 이라고.. 이름 참 기네요.

화장품 이름은 다 이렇게 긴건지..

단순해졌음 좋겠네요. ㅎㅎㅎ

 

 

 

흑효모발효물이 함유됐다고 하고요.

오곡컴플렉스도 함유됐다고 합니다.

 

 

 

용량은 110ml에

가격은 온라인에서는 6600원에 택배비 따로

오프라인에서는 8000원에 팔고 있답니다.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일할때 샀답니다.

아마 세일가가 8천원인것 같아요.

 

 

 

눌러서 내용물을 덜어서 사용하는

팩 이랍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오곡이 생각나는

곡물 색상이네요. 하하하

 

 

 

피부에 바르면 끈적이는 크림을

바른것 같답니다.

쿨 팩이 아닌데도 쏴한 느낌이 드는

시원한 팩이에요.

 

 

 

일정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굳는데

손으로 떼어낼수 있답니다.

 

 

 

시간은 대략 20분~30분 정도 지나면

팩이 굳는 답니다.

 

떼어내는 얼굴 각질 제거 팩이라 샀는데요.

모공까지 제거는 안된답니다.

껍질이 생겨서 떼어내기는 하는데

좀 헐렁한 느낌? 모공이 다다닥

붙어서 떼어지지는 않더라고요..

약간 실망..ㅜㅜ

그래도 저렴해서 사용하는 제품..

 

진짜 느낌 확! 오는 모공팩은

홈쇼핑에서 파는 제품 사시고..

저렴한 가격에 그냥 조금 느낌만 오는

모공팩, 각질팩을 찾고 있다면

더페이샵 베이비페이스팩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