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잘 안번지는 마스카라 추천/ 30대 여성 메이크업 : 데자뷰 DEJAVU 박력볼륨 래쉬넉아웃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잘 안번지는 마스카라 추천

데자뷰 DEJAVU 박력볼륨 래쉬넉아웃 마스카라

 

저번에 제 파우치를 공개 했는데요

-> http://dmdrkwoddl.tistory.com/60

 

파우치 안을 보면 마스카라가 있는데

바로 잘 안번지는 마스카라로 유명한

데자뷰 마스카라 랍니다.

 

 

 

제가 데자뷰를 사용한지는 꽤 됐답니다.

제가 마음에들면 쭉 사용하는 편이라..ㅋ

 

제조국이 일본이라 일어로 쏼라 쏼라

적혀있답니다.

사실 마스카라는 일본 제품이 진짜

잘 안번지더라고요.. ㅎㅎ

 

 

마스카라 브러쉬는 별 다를게 없답니다.

독자적인 볼륨 브러쉬라고 하는데

눈으로 볼때는 뭐 잘 모르겠습니다.

약간 볼륨감 있는것 같기도 하고..ㅋ

 

성분은 두께감 있는 필름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볼륨감 있는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것 같아요.

 

 

 

전 특별한날 아니면 마스카라 사용안하거든요.

그래서 항상 남아도는 마스카라..

오랜만에 발라봤습니다.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

약간 볼륨감 있는 속눈썹으로 변했네요.

 

 

 

잘 안번지는 마스카라로 추천하는

데자뷰 박력볼륨 래쉬넉아웃 제품은

잘 안번지는 대신 속눈썹에 바를때

한번에 쑥 올려서 발라야 한답니다.

만약 막 덧칠하면 눈썹이 떡이 됩니다. ㅜㅜ

사용방법 꼭 확인하고 사용해야 하고요.

 

잘 안지워지는 대신 지울때는 꼭 미온수로

꼼꼼하게 지워야 한다는거!!

잘 안지우면 시력이 나빠집니다.

마스카라 잘지우고 주무셔요! ^^

 

잘 안지워지기 때문에

30대 여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좋아요.

가격은 16000원 부터 랍니다.

비싸면 비싼거고, 저렴하면 저렴한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