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32평 거실 인테리어 꾸미기/ 삼성슈퍼TV 와 화분으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2평 거실 인테리어 꾸미기, 삼성슈퍼TV

 

3월에 이사와서 아무것도 없었던

거실에 전자제품을 하나씩 놓고 있답니다.

 

덕분에 저절로 인테리어 하고 있어요~ ㅋ

 

 

 

거실 필수품 공기청정기와

공기정화식물 테이블야자 화분!

 

 

 

화분은 화이트 색으로 맞췄답니다.

공기정화식물들중 키우기 가장 쉽다는

테이블야자로 선택했는데요~

키우기 쉽다고 하더니... 요즘 죽고있어요..

ㅜㅜ

 

 

 

그리고 32평 거실 한쪽 벽을 꽉 채우는

삼성슈퍼TV !!

거실이 꽉차면서 럭셔리 해졌답니다.

워낙 비싼 녀석이니.. 당연한걸까요?

 

삼성 대리점에서 삼성슈퍼TV 사면서

신랑이랑 많이 싸웠답니다.

이렇게 비싼 TV를 살 필요 있는지에 대해~

결국 제가 지고 말았어요..

남자들 TV 욕심 장난 아니네요~

절대 못이겨요.. 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화이트톤 에어컨으로~~

캐리어에어컨 스탠드 슬림형이라

공간 차지하지않고~ 색상은 화이트라

깔끔해서 예쁘답니다.

 

 

 

스탠드 에어컨 사용하다가 나중에

시스템 에어컨으로 바꿔야지요~

시스템 에어컨은 천장에 놓으니깐

정말 깔끔하잖아요!!

설치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가전제품으로 꽉 채운

32평 거실 꾸미기~~

거실과 같은 색상으로 놓으면

실패 없는것 같아요!

 

이제 예쁜 벽시계만 놓으면 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