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남편이 바람피는 꿈 / 아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내가 남편이 바람피는꿈 해몽

 

2015년 1월 새해 첫 꿈이 바로

남편이 바람피는 꿈 이였다.

나 참... 새해 첫 꿈이

배우자 남편이 바람피는 꿈 이라니..

올해는 참 재수 없겠구만 싶었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기본적으로 나쁜 꿈이다.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며, 구설수에 오른다.

1월에 이 꿈을 꾸고 3월에 시댁 시누와

대판 싸우고 신랑과 관계가 소홀해졌으니

거의 맞는 꿈 이라고 해야 겠다.

만약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도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꿨다면..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기를 충고한다.

꿈이 다 맞지는 않지만..

 

 

아내가 바람피는 꿈:

 

희한하게도 길몽이다.

신분이 상승하는 꿈 이라고 한다.

꿈이지만... 남자가 바람피면 흉몽

여자가 바람피면 길몽이라니...

여자 입장에서 좀 어이가 없다.

뭐 아무튼 아내가 바람피는 꿈을 꿨다면

길몽으로 신분이 상승한다고 하니

그냥 로또를 사기를...

요즘 세상에 신분 상승하는건

로또 밖에 없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