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손금 생명선/ 여자 남자 왼손 오른손 손금보는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손금보는법 : 생명선

 

우선 알려드릴건 손금을 볼때

여자는 왼손을 남자는 오른손을 보는데

요즘은 남녀 구분없이 양손 모두 손금이

좋은 선을 최고로 좋은 선이라고 한답니다.

그러니깐 손금을 볼때 양손 다 봐주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손금은 바로 생면선 이랍니다.

가장 중요하면서 기본인 손금이죠.

 

위 그림을 보면 생명선이 손바닥 중앙까지

뻗어 길고 끊어진게 없는게 보인답니다.

이게 바로 장수할 생명선 이랍니다.

아마 다들 알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리고 위 그림을 보면 생명선이 짧고

중간 중간 끊어져 있으며,

두뇌선, 감정선 까지 짧고 끊어졌다면

생명이 짧은 손금으로 본답니다.

 

이런 손금은 거의 없을것 같네요!

단 만약 생명선은 짧아도 두뇌선과 감정선이

굵고 길게 뻗어 있다면 괜찮으니..

생명선 확인할때 두뇌선, 감정선도

함께 확인하는게 좋답니다. ^^

 

손금의 기본 생명선 보기 간단하죠?

제 생명선은 굵고 길게 뻗었답니다.ㅎㅎ

그 어떤 선보다 생명선만큼은 최고네요!

벽에 똥칠할때까지 살려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