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 아침 식단 공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 했답니다.

오늘 아침 먹은 식단을 공개할게요~

 

바로 검은현미 랍니다.

솥에 검은 현미만 넣어 밥을 했어요.

 

 

 

현미는 불려서 먹어야 하지만

이건 찰현미라 그냥 해도 된답니다.

그래서 씻어서 그냥 밥을 했어요.

 

 

 

찰현미라 윤기가 흐르죠?

온통 검은색이라.. 식욕은 떨어집니다.

결코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은 절대 아니네요..

 

이걸 옥주현은 먹는다는 말인가?

아.. 냄새도 이상하고.. ㅋㅋ

 

 

 

뭔가 사약 먹는 기분?

첫맛은 쓰고 끝맛은 살짝 단맛 나는

검은 찰현미..

넌 결코 맛있지는 않다...ㅜㅜ

 

 

 

그래도 칼로리가 엄청~ 낮으니 먹었습니다.

아침에는 밥을 먹어야 하니깐요!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한

제가 선택한 아침 식단은~

검은 찰현미 1공기 + 멸치 + 김 5장 이였답니다.

다이어트 시작한 여성들은 칼슘이 부족하다고

하니깐 다이어트 식단에 꼭 들어가야 하는

음식이 바로 멸치 랍니다. 전 멸치볶음

해먹고 있어요!! 점심은 과일로 간단하게

해결할 생각이고 저녁이 문제네요..

이제 저녁 다이어트 식단 생각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