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홈플러스 간식 달콤한 과자 추천 / 허니 뻥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간식 달콤한 과자 추천

허니 뻥이요

 

어쩌다가 우연한 기회에 사먹게된

홈플러스 허니 뻥이요

 

노래방 새우깡 크기에

가격은 2250원 정도 이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 관계로.. ㅋㅋ

 

 

 

난 주로 컴퓨터 작업할 때 허니뻥이요를

먹는데 이게 먹다보면 중독이라

노래방 새우깡 만한걸 다 먹게된다..

 

그래서 한동안 이 녀석 때문에 살이 쪘었다.

한 일주일 안먹었더니 살이 도로 빠졌다.

그런데도 자꾸만 생각나는 달콤한 과자 이다.

 

 

 

허니 뻥이요 1봉지 칼로리는 1260 칼로리

그러니깐 난 하루 1260 칼로리를

허니뻥이요로 채웠다....

참고로 난 다이어트중이다. ㅋㅋ;;

 

 

 

벌꿀이 들어가 허니가 붙었는데

난 꿀이 들어가서 먹는건 아니다.

 

 

 

달콤하면서 바삭한게 좋아서 먹는다.

보통 뻥이요는 딱딱한 느낌이라.

이빨이 아픈데 홈플러스 허니뻥이요는

딱딱하지 않고 바삭해서 먹기 좋다.

 

 

 

딱딱하지 않은 뻥이요!

아이러니한건 기본 뻥이요 보다

허니뻥이요가 칼로리가 조금 낮다.

꿀이 들어간다고 칼로리가

높아지는건 아닌가보다.

 

 

 

오늘도 1봉지 다먹었다.

난 다이어트중인데....

살이 자꾸만 찐다.

 

허니뻥이요 중독 언제까지 갈래나...

난 한번 꽂히면 질릴때까지 먹는 스타일이라..

한동안 이녀석한데 중독될듯...

 

오늘도 새벽부터 입안이 까끌까끌..

밥대신 이녀석만 먹다가 영양실조 걸릴듯

ㅋㅋ

 

이름에 허니가 붙었다고 허니버터칩 맛

생각하면 안됨 이건 딱딱하지 않고

달콤하고 바삭한 뻥이요임!!

한번 먹으면 중독 되니깐

다이어트 중이라면 나처럼? ㅋㅋ

시도도 하지 말기를.....

 

추설이 오기전까지 3kg 빼야 하는데..

너 때문에 글렀다.. 살쪘다고 놀릴텐데..

에이~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