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로드샵 젤네일 추천/ 더페이스샵 젤네일 가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드샵 젤네일 추천

더페이스샵 젤네일 가격

 

오늘 제가 소개할 화장품은

젤네일 제품인데요~

 

로드샵 젤네일 제품으로~

세일 할 때 사가지고온

더페이스샵 젤네일 골드 색상 이랍니다.

골드 색상 진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색상이에요. 예쁘답니다.

 

 

 

더페이스샵 젤네일 가격은

인터넷에서는 3000원 이상이고,

전 매장에서 세일가로 구매해서

4000원이상 준것 같아요!

인터넷은 배송비 때문에 저렴한것 같아요.

결국 배송비 붙으면 그게 그거랍니다. ㅎㅎ

 

역시 로드샵 화장품은 세일할때 사야지요.

근데 함정은.. 365일 세일 한다는거.. ㅋㅋ

 

반짝이는 펄이 들어있어 화려하답니다.

하지만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이라

야하거나 저렴해 보이지 않아요!

 

 

 

펄 크지 않고, 아담한게 예뻐요.

지속력도 좋답니다. 오래간답니다.

 

 

 

반짝 반짝 너무 예쁘죠~

바르기도 간편하네요! 편하고요!!

 

 

 

색상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30대 여성 젤네일로 추천하는 색상이에요!

 

다른 색상은 인터넷에서

세트로 구매해야 겠어요.

매장에서 1개씩 사는것보다..

세트로 사는게 저렴하네요.

뭐 배송비 붙으면 비슷하겠지만~ ㅎㅎ

혹 사게 되면 또 후기 남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