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빨이 빠지는 꿈은

윗이빨이빠지는 꿈 and 아래이빨빠지는 꿈

이렇게 2가지가 있다.

 

예전부터 윗이빨은 윗사람을

아래이빨은 아랫 사람을 뜻한다 하며,

윗이빨이빠지는 꿈은 윗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길 흉몽 이라고 한다.

반대로 아래이빨이빠지는 꿈은

아래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길 흉몽으로 본다.

 

 

결과적으로 이빨이 빠지는 꿈은

길몽 좋은 꿈은 아니다.

 

이빨이 빠졌을때 피가 나는지 안나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 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꿈 해몽이 달라진다.

 

예전에 내 경험을 이야기 하자면..

윗 이빨중 어금니가 1개 빠졌는데

우연히도 외가쪽 큰 할머님이 돌아가셨다.

 

난 평소 기가 쎄고, 가위에 자주 눌리며,

감이 좀 있는 편이라 그런지 몰라도

집 안에 무슨 일이 생길때 마다 난 꿈을 꾼다.

그리고 대체로 맞는 편 이다.

 

가위에 자주 눌리는 사람은 기가 약해서

라고 대부분 알고 있는데..

내가 알기로는 기가 쎈 사람이 귀신을 잘보고,

가위에 자주 눌린다고 알고 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때 까지

난 2일에 1번 꼴로 가위에 눌렸을 정도로

가위 눌림이 심했지만..

20대가 되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으면서

요즘은 단 한번도 가위에 눌리지 않는다.

기가 많이 빠진것 같다.

아이들에게 기를 뺏긴걸지도... ㅎㅎ

 

꿈은 꿈일 뿐 믿지 말라고 말하고 싶지만...

사실 난 꿈을 믿는 편이다.

나쁜 꿈을 꿨을 때 몸 조심 해서

나쁠건 없지 않는가?

요즘 세상은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세상

작은 꿈이라도 뭔가 찜찜한 기분이 든다면

그날은 꼭 몸 조심 하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다.

꿈은 내면의 세계....